맛집

하와이 와이키키 맛집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

다정한매일 2023. 12. 31. 23:04
728x90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 2301 Kalākaua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하와이 여행동안 꼭 방문하고 싶었던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어요 와이키키 맛집으로 유명한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는 해피아워에 가성비 있게 방문하면 좋아요



와이키키 메인 스트리트 로얄하와이안센터 2층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아요 해피아워 타임 오후 3시에 예약없이 방문했는데 여유있게 안내 받았어요 친절한 서버가 주문을 받은후 식전빵과 버터를 가져다 주세요


드디어 유명한 울프강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두툼하고 큼직한 스테이크가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스테이크는 접시에 서빙해 주셔서 맛있게 즐기기 좋아요 시금치, 매쉬드포테이토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하와이 와이키키 맛집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는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스테이크도 정말 맛있어요


사이드메뉴로 미니버거도 주문했어요 감자튀김이 큼직하고 바삭해서 맛있더라구요


해피아워 메뉴에 포함된 부드러운 치즈케이크를 먹으면서 즐거운 식사시간을 마무리 했어요 식사금액은 188달러, 팁은 18% 32달러 총 220달러 계산했어요
하와이 와이키키 맛집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맛좋은 스테이크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하와이 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어요

 

728x90